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3.12 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3.12 나도 걍 얻어걸린느낌 강함 ㅋㅋ
호랑이도 잘될줄 모르고 ㅈㄴ 대충했다가
천만 가니까 다시 고친다는것도 그렇고 ㅋㅋ
걍 사람좋은건 ㅇㅈ인데 영화감독으로는 잘모르겠음
업적은 ㅇㅈ 연출은 글쎄.. -
답댓글 작성시간 26.03.12 호랑이는 cg작업중에 제작사가 이제 개봉한대서 급하게 마무리 해ㅛ대요
-
답댓글 작성시간 26.03.12 원래 이맘 때쯤 개봉이었는데 제작사측에서 설연휴로 앞당긴거래요 그래서 호랑이퀄이 ㅋㅋㅋ
-
작성시간 26.03.12 서사가 매끄럽지 못한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