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앤슬래쉬 장르의 두 양대산맥 poe, 디아블로
당시 디아4 발매 직 후 완전 똥을 싸고
poe가 마지막 핵앤슬래쉬의 장르로 각광 받았으나
몇년의 시간이 흐른 뒤
디아4는 욕 쳐먹은 만큼 꾸준히 발전을 해서 할만한 게임이 되어 갔다는 평가를 받는 반면
정작 poe2는 핵앤슬래쉬 장르에서 좀 벗어나 아쉽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두 게임의 평가가 뒤바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랑발랑 작성시간 26.03.23 오히려 저는 poe1 스슾하코 100렙만 여러개 찍을 정도로 많이 했었는데
요새 poe1는 새시즌 열려도 하고픈 생각 별로 안들고 poe2는 패치 있을때마다 재밌게하는중
디아4는 대규모 패치 있을때 찍먹수준만 하고 -
작성자꿍파파 작성시간 26.03.23 결국 디아3처럼 디아4는 갓겜이 될듯
-
작성자으컁 작성시간 26.03.23 디아4 라이트하게 할만함 ㄹㅇ
-
작성자RightLeftRight 작성시간 26.03.24 poe2 아직 정발전이네
-
작성자Eye Coverig Bangs 작성시간 26.03.24 POE2 궤도에 오르면 재밌는데 궤도 오르기까지가 너무 고역임
빡센빌드업 좋아하면 할만한데 아니면 처음해보는거 아니고서는 절대 반복으로는 못함
액트 미는거 자체가 고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