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단독]'공조3' 돌아온다…현빈X유해진X임윤아 다시 뭉칠까

작성자꿈꾸는소년|작성시간26.04.02|조회수3,503 목록 댓글 7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77/00006006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니클레스 | 작성시간 26.04.02 흥행 보증수표 셋이 뭉쳤는데 범죄도시마냥 시리즈로 쭉 가도 좋을거같은데
    파이널이라니.. 큰 욕심은 안부리겠다는건가
    공조, 베테랑, 공공의적, 탐정, 조선명탐정, 등등 B급 감성 코미디영화 좋아해서 아쉽네요
  • 작성자루밍바나나 | 작성시간 26.04.02 공조 재밌게 봤는데 또 보러 가야지 ㅎㅎ
  • 작성자그러하구나 | 작성시간 26.04.02 1편잼나게 보고.. 2편은 너무 재미 없었는데.. 3편 잼났음 좋겠네..
  •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4.02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omeless door | 작성시간 26.04.02 현빈이 메이드인 코리아 처럼 나오면 볼만 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