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팔각도
|
작성시간
26.04.03
씨유에 김맛 파는데 맛남. 트러플은 별루ㅜ
-
작성자쓰파클링체리에이드
|
작성시간
26.04.03
외국에 레이즈 김맛 맛있음
-
작성자악의제국
|
작성시간
26.04.03
한국엔 포카칩이라는 탑티어급 감자칩이 있어 굳이 레이즈 안먹어도 됨 외국에 있을때 맨날 레이즈만 먹었는데
-
작성자Kiklop7
|
작성시간
26.04.03
너무 짜서 좋음
-
작성자말대순
|
작성시간
26.04.03
맥주랑먹으면 이거만한과자가 없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