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레이즈 감자칩 먹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4.02|조회수2,588 목록 댓글 32

 

 

세계 판매 1위 감자칩 레이즈 

국내에서는 힘을 못 쓰는 가운데 먹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팔각도 | 작성시간 26.04.03 씨유에 김맛 파는데 맛남. 트러플은 별루ㅜ
  • 작성자쓰파클링체리에이드 | 작성시간 26.04.03 외국에 레이즈 김맛 맛있음
  • 작성자악의제국 | 작성시간 26.04.03 한국엔 포카칩이라는 탑티어급 감자칩이 있어 굳이 레이즈 안먹어도 됨 외국에 있을때 맨날 레이즈만 먹었는데
  • 작성자Kiklop7 | 작성시간 26.04.03 너무 짜서 좋음
  • 작성자말대순 | 작성시간 26.04.03 맥주랑먹으면 이거만한과자가 없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