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송종국은 정말 ㄷㄷ
소속팀 부산 아이콘스가 질질 끌면서 무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뽈냥이 작성시간 26.04.14 2002년 송종국 폼 유지된다는 가정하에 아스날 그이상의팀을 가도 주전 가능했을듯
-
작성자다리에난가 작성시간 26.04.14 설기현 레딩시절 우측에 설기현 송종국 둘이서 뛰는거 직관한적있는데 진짜무슨 야생마 두마리 보는줄
다 쳐 뿌심 -
작성자Pluie 작성시간 26.04.14 와 무패우승 멤버였겠네
-
작성자죽순테타mk.3 작성시간 26.04.14 제한맨이 아니라 제한아 됐었겠네
-
작성자sleeping 작성시간 26.04.14 저때 당시 송종국은 월클이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