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은영 박사도 표정관리못한 금쪽이 부모들

작성자킬링보이스|작성시간26.04.17|조회수6,128 목록 댓글 5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친스톡 | 작성시간 26.04.17 시발 진짜 너무한거 아님????? 애잖아....
  • 작성자안하는것과못하는것은엄연히다르지요 | 작성시간 26.04.17 대한민국 장남의 일상인데 이거? ㅋㅋ
  • 작성자wood of wind | 작성시간 26.04.17 욕이 절로 나오네
    금쪽이 왜나왔나
  • 작성자약과는마시썽 | 작성시간 26.04.17 시발련놈들
  • 작성자순진한행자 | 작성시간 26.04.18 아 친부가 아니었어? 저럴거면 양육권은 뭐하러 가져갔냐? 심지어 애는 금쪽이라 하기도 민망할정도로 바른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