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하는것과못하는것은엄연히다르지요 작성시간 26.04.23 제로오일스프레이가 진짜 악질인데…
-
작성자옹코진 작성시간 26.04.23 제로식혜 어케했노ㅋㅋㅋㅋㅋㅋ
-
작성자AIHrR 작성시간 26.04.23 저건 알바생이 깜빡하고 일반커피 준 수준인데 ㅋㅋㅋㅋ
-
작성자베몬 작성시간 26.04.23 제로식혜 진짜 맛이 그냥 식혜여서 너무 놀랐음 미친음료
-
작성자브라주카 작성시간 26.04.23 실제로 매장가서 성분확인하고 먹고싶어서 빽다방 원조커피 제로슈거 원액? 성분표봤는데 설탕들어있던데
그래서 이거 말고 제로로 보여달라했더니 그게 제로라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