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탁스 (DOTAX) 한국의 치킨버거를 맛보는 미국인.jpg 작성시간26.04.27|조회수47,17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10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4.27 에드워드리 에디션 돌려줘 ㅜㅜ 작성시간 26.04.27 요즘 빵은 좀 괜찮나 작성시간 26.04.27 모양만 이쁘게 튀겨주면 참 좋은데 작성시간 26.04.27 살 잘 들어간 패티 넣어주면 굿굿 작성시간 26.04.28 주기적으로 먹어줘야댐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