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주니엘
|
작성시간
26.05.27
부씨는 첨보네 ㄷㄷ
-
답댓글
작성자애뎌르챠니댜로
|
작성시간
26.05.27
부승관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5.27
형이 서울대 입학할때 적당히 그냥 뭐.. 이러셨는데 수석 졸업때는 엄청 좋아하셨던듯
-
작성자행복한이
|
작성시간
26.05.27
10년뒤 이들은 어떤삶을 살고 있을까나
-
작성자수육삶아
|
작성시간
26.05.27
과묵한 형이..아들이 서울대 4년장학금 받고 입학하니까 반년을 웃고다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