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족들이 느끼는 서울대 입학의 기쁨

작성자녹두로로|작성시간26.05.27|조회수61,929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니엘 | 작성시간 26.05.27 부씨는 첨보네 ㄷㄷ
  • 답댓글 작성자애뎌르챠니댜로 | 작성시간 26.05.27 부승관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5.27 형이 서울대 입학할때 적당히 그냥 뭐.. 이러셨는데 수석 졸업때는 엄청 좋아하셨던듯
  • 작성자행복한이 | 작성시간 26.05.27 10년뒤 이들은 어떤삶을 살고 있을까나
  • 작성자수육삶아 | 작성시간 26.05.27 과묵한 형이..아들이 서울대 4년장학금 받고 입학하니까 반년을 웃고다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