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이좋은사슴은굿아이디어 작성시간 26.05.29 이래서 최근에 문자왔었구나 요금제 폐지된다고
-
작성자지토 선생 작성시간 26.05.29 후 가족 할인 기존 유저들 유지라 다행이네. 아녓으면 바로 갈아탓지
-
작성자마이앙 작성시간 26.05.29 기존고객은 나아진게 없네;;;
-
작성자CHEEZE 작성시간 26.05.29 KT가 좋넹 하나만 결합해도 할인 엄청해주는뎅
-
작성자수학쟁이 작성시간 26.05.29 기존 사용요금제 없어진다고 안내왔던데 요금제 바뀌는구나
그냥 계속 써야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