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jpg 작성자졸려서미치겠어|작성시간26.05.29|조회수114,517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츠 아마이 | 작성시간 26.05.29 500 결제하기 전에 불려갈텐데.. 너무 주작티. 작성자unfair | 작성시간 26.05.29 주작을 너무 못치넹 작성자선녀와 나후끈 | 작성시간 26.05.29 짱캐들 주작 수준이 너무 떨어짐 작성자엉망진짜 | 작성시간 26.05.29 지랄 ㅋㅋ 어차피 개인책임형 아님? 작성자어머님은짜장면에밥까지드셨어 | 작성시간 26.05.30 이걸 누가 믿니... 니취팔러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