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늑대_ 작성시간 26.05.31 현실적인 이야기한데 굳이 저렇게... ㅋㅋ
-
작성자골든레트리버 작성시간 26.05.31 주선자도 좀 웃기네. 본인이 마음에 안드니까 연락안한건데
-
작성자조로성님 작성시간 26.05.31 못할얘기는 아닌데 첫만남에..ㅋㅋㅋ 상대가 마음에 들어서 더 꼬치꼬치 물은건가??
-
작성자오트밀존맛 작성시간 26.05.31 보자마자 그러는건 좀 그렇긴하네 사람을 알기도 전부터
-
작성자광주동네이장 작성시간 26.06.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정도면 여자가 왜 못간지 알만하네
첫만남에 적당히 물어봐야지 뭔
2번쨰 3번째만남때 물어보는 질문을 첫만남에??? 결정사도 아니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