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보험사에서 차45 보행자55

작성자퓨어수딩젤|작성시간26.06.01|조회수61,080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코짱 | 작성시간 26.06.02 잘 밀었다 속 쉬원
  • 작성자TaeJingEo | 작성시간 26.06.02 a필러 진짜 제대로 사각지대걸리면 진짜 마법임 와 ㅅㅂ 이게 안보였다고? 임
  • 작성자루이s | 작성시간 26.06.02 차주 45 는 너무 높네. 20 정도면 몰라도.
  • 작성자하고싶은닉네임이없다 | 작성시간 26.06.02 야간에 까만상의+a필러 존나 대환장파티네 시ㅣㅣㅣㅣㅂㅋㅋㅋㅋㅋ
  • 작성자광주동네이장 | 작성시간 26.06.02 법좀 바꿔라 무단횡단하면 보행자 100프로
    보행자신호때 사고나면 운전자 100프로+ 면허취소까지 하라고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