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 반도체 영업이익 상향 조정 작성자가담항설|작성시간26.06.02|조회수6,9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구석냥이 | 작성시간 26.06.02 거의 반도체/메모리는 리레이팅의 영역으로 ㄷㄷ 작성자CaptainApril | 작성시간 26.06.02 대한민국이 산업 경쟁력은 좋은데 몇년전부터 조져놓은게 있어서 너무 디레이팅되어있는게 있음 앞으로 2년 동안은 나머지 산업도 리레이팅될 것 같음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 머 얼나나 갈려고 이러는거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