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먹고 갑니다, 개미들아 안녕”…외인들, 올해 코스피서 ‘103조’ 던졌다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6.02|조회수6,211 목록 댓글 44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6967

 

 

 

돌아와 시파

 

 

 

너네없으면 죽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라드장래희망안필드청소부 | 작성시간 26.06.02 진짜 대형호재네 걍 무지성아묻따 레버리지 온
  • 작성자BaSsisT | 작성시간 26.06.02 서울경제 제목 꼬라지하곤 ㅡㅡ

    개인 개 무시하네
  • 작성자Hakuna Matata | 작성시간 26.06.02 MSCI 선진국 편입 되고 비율 늘리도록 리밸런싱하면 얘네 결국 다시 들어와야함ㅋㅋ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02 머래 ㅋㅋㅋ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02 뭐 한국 영영 뜰거 아니면 또성 또닉스 아닌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