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라드장래희망안필드청소부 작성시간 26.06.02 진짜 대형호재네 걍 무지성아묻따 레버리지 온
-
작성자BaSsisT 작성시간 26.06.02 서울경제 제목 꼬라지하곤 ㅡㅡ
개인 개 무시하네 -
작성자Hakuna Matata 작성시간 26.06.02 MSCI 선진국 편입 되고 비율 늘리도록 리밸런싱하면 얘네 결국 다시 들어와야함ㅋㅋ
-
작성자RightLeftRight 작성시간 26.06.02 머래 ㅋㅋㅋ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작성시간 26.06.02 뭐 한국 영영 뜰거 아니면 또성 또닉스 아닌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