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후추
|
작성시간
26.06.02
정부기관이 과징금 물면 뭐있나 그냥 세금만 나가는거 아닌가?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02
탈sk 탈팡 하신분들 탈정부 가나요?
근데 진짜 안털린데가 없네;
-
작성자퇴근시간
|
작성시간
26.06.02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wellving
|
작성시간
26.06.02
유출 당한 사람들에겐 아무 보상도 없네
-
작성자알바아냐
|
작성시간
26.06.02
어차피 병/신같이 다털릴거 뭔 프로그램 염/병좀 다없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