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부24 “ㅎㅎ ㅈㅅ!”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02|조회수9,003 목록 댓글 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추 | 작성시간 26.06.02 정부기관이 과징금 물면 뭐있나 그냥 세금만 나가는거 아닌가?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02 탈sk 탈팡 하신분들 탈정부 가나요?
    근데 진짜 안털린데가 없네;
  • 작성자퇴근시간 | 작성시간 26.06.02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wellving | 작성시간 26.06.02 유출 당한 사람들에겐 아무 보상도 없네
  • 작성자알바아냐 | 작성시간 26.06.02 어차피 병/신같이 다털릴거 뭔 프로그램 염/병좀 다없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