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요즘 종로 분위기

작성자포아로로|작성시간26.06.02|조회수7,274 목록 댓글 2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르미르미르 | 작성시간 26.06.02 을지로 종로 야장하기 딱 좋긴하지
  • 작성자노크필수 | 작성시간 26.06.02 요즘 서울 관광지 보면 왜 유럽애들이 오버투어리즘이라고 난리치는지 알 것도 같음ㅋㅋ
  • 작성자뭔소리야 | 작성시간 26.06.02 오사카 가서 느낀건데 와 서울 관광객은 많은것도 아니다 싶었는데 요즘보면 서울도 일본 따라가고있는거같음 ㅋㅋㅋ 아직 오버투어리즘 정도까진 아닌거같지만
  • 작성자NORU | 작성시간 26.06.02 이거진자에요?
  • 작성자알바아냐 | 작성시간 26.06.02 아니 인도에 저렇게 테이블깔고 장사해도되는겨?
    계곡옆에서 장사하는사람들 다 없앤거처럼
    저것도 제재 해야대는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