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는 솔로 31기 상철, 옥순.. 본방 리액션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6.02|조회수14,148 목록 댓글 21

 

 

 

 

 

 

 

상철 : (뒷담화를 당하고 있는 순자를 보며) 왜 저기 앉아 있어 또..

 

 

상철 : (순자가 문을) 아 열어놨네

 

 

옥순 : 그냥 들어오지..

 

 

상철 : 아니 (순자가) 왜 앞에서 듣고 있어?...

 

 

 

 

 

본방 리액션 촬영 이후에

 

순자 경수 합류하고

 

전설의 라방 시작...

 

1화 방송을 상철의 집에서 다 같이 시청했는데

 

 

몇 명이 집에 가고 나머지 멤버들이 있는 자리에서

 

 

순자는 그 당시 힘들었던 심정을 용기 내어 토로했는데

 

 

(그 일과 관련이 없는 출연자가 말함)

 

"너 되게 예민한 거 알아? 왜 이 자리에서 그 이야기를 꺼내서 분위기를 망쳐??"

 

 

이런 대답을 들었다고 함.

 

 

 

 

 

 

 

걸스토크 단톡방이나, 31기 기수 모임들은 계속 이어져 왔었고

 

 

다들 재밌게 친목하고 방송도 타고 인스타도 꾸미고 들뜬 분위기에서,

 

피해자인 순자의 존재 자체를 못마땅해 하는 31기 멤버들이 꽤 있었던 것 같음.

 

 

 

 

 

ㅊㅊ 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02 재밌네 재밌어
  • 작성자미제승냥이 | 작성시간 26.06.02 왜 저사람들 후기 따라다니면서 물고뜯고맛보지.. 그냥 일반인인건디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02 옥순이 옆자리가 지금 공석이긴하지ㅋㅋㅋㅋㅋ
  • 작성자oak tree | 작성시간 26.06.02 2차 가해가 뭔지 알텐데?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03 상철이 옥순 진짜 엄청 좋아했나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