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요즘 교도소 근황.

작성자마늘바케트|작성시간26.06.02|조회수6,387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Jhand | 작성시간 26.06.02 우리가 생각하는 흉악범들이 가는곳은 아니겠지만... 뭐 돈 많고 권력있는 양반들은 슬쩍 끼워뒀겠죠.
  • 작성자순욱 | 작성시간 26.06.02 저기 가기위해 모범수 생활을 한다면 교도관들 스트레스도 줄어들 것이고 재범률이 낮다면 추가피해자들도 없어지는건데 무작정 감정적으로 욕하는게 맞나 싶음 기사에 적힌 대로 재범률이 현저하게 낮아지는게 사실이라면 쟤네를 기존 교도소에 처넣으면 추가 피해자들이 더 발생하는 선택을 하는건데 본인들 기분좋자고 재범률 올리자고 하는게 맞는건지 생각해봅시다;
  • 작성자나 따위가 무슨. | 작성시간 26.06.02 미친
  • 작성자닉넴뭘루하냐 | 작성시간 26.06.02 김호중 있는 곳이네
  •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03 저긴 민영교도소니까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