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말걸면게1이
|
작성시간
26.06.03
애초에 건설사 입장에서 완공시킬 이유가 없다네요 ㅋㅋ 그래서 걍 지지부진 하는척 하는거라고
-
작성자도로교통법
|
작성시간
26.06.02
저걸 왜 nhk에서 최초생중계하지
-
답댓글
작성자슬기X보이프렌드
|
작성시간
26.06.02
조각가가 일본사람이래요
-
작성자컴퓨터
|
작성시간
26.06.02
드디어
-
작성자디스펠도못쓰는놈
|
작성시간
26.06.03
댓글들 보니 설계도상 완공은 아닌거죠? 올초에 갔다왔는데 주탑말고도 한참 남았다고 설명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