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콘 아이스크림.JPG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02|조회수12,89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메타콘 초코맛 딸기맛이 있었는데 초코맛보다딸기맛 매니아들이 엄청 많았음 2000년대 초중반 잘나갔던 아이스크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악서 | 작성시간 26.06.02 시럽이 너무 진해서 불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2 어렸을 때는 딸기맛에서 감기약?같은 냄새 나서 못 먹었었음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도적 | 작성시간 26.06.02 와 개오랜만이네 개좋아했었는데 요즘 왜 안보이지 작성자ㄸ종 | 작성시간 26.06.02 쟤만 먹었었는데, 파는데가 없음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