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콘 아이스크림.JPG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02|조회수12,891 목록 댓글 4

 

 

 

메타콘

 

초코맛 딸기맛이 있었는데 초코맛보다

딸기맛 매니아들이 엄청 많았음

 

2000년대 초중반 잘나갔던 아이스크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악서 | 작성시간 26.06.02 시럽이 너무 진해서 불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02 어렸을 때는 딸기맛에서 감기약?같은 냄새 나서 못 먹었었음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도적 | 작성시간 26.06.02 와 개오랜만이네 개좋아했었는데 요즘 왜 안보이지
  • 작성자ㄸ종 | 작성시간 26.06.02 쟤만 먹었었는데, 파는데가 없음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