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교에서 가상역사 시뮬레이션을 하는데... 작성자낑깡바나나|작성시간26.06.02|조회수3,8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몽롤사람 다 됐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매콤주먹 | 작성시간 26.06.02 외교는 약한나라나 하는것 작성자무너무너무너 | 작성시간 26.06.03 외교(무력)아 알아서 긴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