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리또리야 작성시간 26.06.02 월급 들어오면 바로 계좌 만들어서 입문한다이
-
작성자상흔 작성시간 26.06.02 하방이든 상방이든 미래를 확신하는 사람들 말을 제일 경계해야 함
-
작성자wood of wind 작성시간 26.06.02 사자마자 백만원 손해 조쿠요
-
작성자하이방 작성시간 26.06.02 돈을 벌어야 투자가 가능한데, 지금은 투자대비 돈버는것도 크게 없고 현금은 말라 채권으로 CAPEX를 이어가는 구조라
다음 분기에 AI 투자 대비 실적을 못 보여주면, CAPEX 축소 우려와 함께 조정이 올듯 -
작성자포메라니안. 작성시간 26.06.02 무조건오르긴할거같은데 조정도 그만큼 심할듯 버틸사람만 홀딩하는거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