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02
취 금 이 니
-
작성자벤댈
|
작성시간
26.06.02
아예 관심 자체가 사라진 느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야짤달리다짤린사람
|
작성시간
26.06.02
실체잇는것들이 폭등하니 살메리트가없죠 요즘 미국코인러들 코스피한대요
-
답댓글
작성자이연밥
|
작성시간
26.06.03
야짤달리다짤린사람 이게 ㄹㅇ인게 반도체 처럼 실적대로 가는거 투자하다보니 이제 실적 없는거 투자를 못하겠음
-
작성자엠티라나
|
작성시간
26.06.02
개병신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