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본인기준 번데기 먹을수있음vs못먹음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466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피키캐스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볼버 | 작성시간 26.06.03 어릴때부터 조아했음 커서는 술안주로 자주 먹음 작성자soyess | 작성시간 26.06.03 좋아 하는데 알레르기 때문에 못먹. 작성자곤남 | 작성시간 26.06.03 존맛이지 작성자무낭무낭내인생 | 작성시간 26.06.03 먹을순있음 근대 몇년전 다시먹으니 그맛이안남 작성자샌타삼바 | 작성시간 26.06.03 못먹음 먹어봤는데 맛도없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