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본인기준 번데기 먹을수있음vs못먹음

작성자多주|작성시간26.06.03|조회수1,466 목록 댓글 33

출처 피키캐스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볼버 | 작성시간 26.06.03 어릴때부터 조아했음 커서는 술안주로 자주 먹음
  • 작성자soyess | 작성시간 26.06.03 좋아 하는데 알레르기 때문에 못먹.
  • 작성자곤남 | 작성시간 26.06.03 존맛이지
  • 작성자무낭무낭내인생 | 작성시간 26.06.03 먹을순있음 근대 몇년전 다시먹으니 그맛이안남
  • 작성자샌타삼바 | 작성시간 26.06.03 못먹음 먹어봤는데 맛도없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