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봄이네요’의 의미.jpg 작성자베몬|작성시간26.06.03|조회수48,91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03 에이핑크 보미였다 작성자에체넴 | 작성시간 26.06.03 1호선이네요 작성자Aroha | 작성시간 26.06.03 스프링그다 작성자스픈 | 작성시간 26.06.03 ???:그럼 당신이 봄인가 보오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03 약간 우리나라 한강물드립이랑 비슷한결인듯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