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국 토종 선발 승리기여도 랭킹 1등에 올라간 롯데 나균안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03|조회수4,266 목록 댓글 12


근데 2승 5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모티콘사주세요 | 작성시간 26.06.03 엠초보 박해민 키움전 쓰리런 이후 연승가도 달리는건 맞는데... 득실마진 보면 이길땐 꾸역승이고 질땐 거하게 져서 생각보다 선발투수들 승챙기기 빡셈
  • 작성자신격호 | 작성시간 26.06.03 너는 퐈로 팀 떠나면 안된다. 종덕이로 팀을 말아먹은걸 기억해라
  • 작성자찬물 | 작성시간 26.06.03 작년엔 전날음주로 개욕먹고 벌투로 던지다가
    1회 강판당하고 그 유명한 15-15 무승부
    어제는 그렇게 잘던지고 팀은 4-5 패배
    상대투수는 똑같은 네일 ㅋㅋㅋㅋㅋ 극적인 샤갈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03 예전 윤석민 보는거 같네 개같이 잘던지고 한점주고 패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One & Only | 작성시간 26.06.03 종덕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