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바벨로우사진 킹받는데 밀프도 저크사진으로 가져옴
-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6.03
지금저만큼 치시는거면 현역때 2대 700이었을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03
당연히 현역떄 최고기록 기준임
-
답댓글
작성자PUWA
|
작성시간
26.06.03
당연 현역 기준이죠 ㅋㅋ 체중이 얼마나 빠졌는데요
-
작성자모텍스
|
작성시간
26.06.03
벤치 150은 칠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