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3대 500이요?

작성자내꿈은롯데우승보ㄱI|작성시간26.06.03|조회수2,522 목록 댓글 7


장미란 “전 3대 625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바벨로우사진 킹받는데 밀프도 저크사진으로 가져옴
  • 작성자뽈냥이 | 작성시간 26.06.03 지금저만큼 치시는거면 현역때 2대 700이었을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03 당연히 현역떄 최고기록 기준임
  • 답댓글 작성자PUWA | 작성시간 26.06.03 당연 현역 기준이죠 ㅋㅋ 체중이 얼마나 빠졌는데요
  • 작성자모텍스 | 작성시간 26.06.03 벤치 150은 칠듯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