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오라고 했는데 막상 오니까 ㅈ같은 녀석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03|조회수4,33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ㅈ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틀박이 | 작성시간 26.06.03 저는 현재 멕시코입니다 어떻게 한국이 멕시코보다 덥죠? 이미지 확대 작성자리산 알 가입 | 작성시간 26.06.03 누가오라하셨나요?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03 오라고 한 적도 없는데 십새야 작성자복숭아조아 | 작성시간 26.06.03 누가오라함? 작성자아직은청년 | 작성시간 26.06.03 허허..^^ 밖이 내가 일하는 라인 보다 시원하네..내년에... 이직한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