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릴리앙 튀랑 작성시간 26.06.03 향 별로 신경 안쓰고 동향집 매매했는데
사보니까 왜그런지 알겠음ㅋㅋ아침 저녁으로 햇빛 잘 들어오는데 오후 내내 햇빛없어서 어두우니 좀 답답함 -
답댓글 작성자바지락 작성시간 26.06.03 서향 집은 여름에 뒤져버립니다
-
작성자zwldwhdk 작성시간 26.06.03 동향 집에서 남서향 고층으로 이사와서 사는데 겨울에 체감 될 만큼 따듯합니다
-
작성자눈사람 작성시간 26.06.03 ㅇㅈ
-
작성자스팸위에밥 작성시간 26.06.04 남서향 살다가 이제 남동향으로 튀는데
남서향 진짜.. 퇴근하고 뒤집니다 여름에 진짜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