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람들이 집 고를때 남향남향하는 이유

작성자6개월할부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32,222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릴리앙 튀랑 | 작성시간 26.06.03 향 별로 신경 안쓰고 동향집 매매했는데
    사보니까 왜그런지 알겠음ㅋㅋ아침 저녁으로 햇빛 잘 들어오는데 오후 내내 햇빛없어서 어두우니 좀 답답함
  • 답댓글 작성자바지락 | 작성시간 26.06.03 서향 집은 여름에 뒤져버립니다
  • 작성자zwldwhdk | 작성시간 26.06.03 동향 집에서 남서향 고층으로 이사와서 사는데 겨울에 체감 될 만큼 따듯합니다
  • 작성자눈사람 | 작성시간 26.06.03 ㅇㅈ
  • 작성자스팸위에밥 | 작성시간 26.06.04 남서향 살다가 이제 남동향으로 튀는데
    남서향 진짜.. 퇴근하고 뒤집니다 여름에 진짜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