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스탠바이미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03|조회수2,500 목록 댓글 17

 

 

어느 공간에서든 사용가능해서

다양하게 쓰이는 스탠바이미

 

구매 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ab | 작성시간 26.06.03 사놓고안쓰는중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03 티비 있으니까 그냥 안씀 닌텐도 전용 디스플레이임
  • 작성자한밤의도토리 | 작성시간 26.06.03 결혼 선물로 받았으나 어쩌다 한번씩 씀
  • 작성자보소경 | 작성시간 26.06.03 전 왜사고 돈아깝다생각했는데
    와이프가 사서 제가 안방에서 맨날 씀..
  • 작성자Benzene | 작성시간 26.06.03 거실에 티비없고 삼텐바이미 샀는데 가족 모두가 만족중
    80에 떡으ㅐㄹ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