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하이ab
|
작성시간
26.06.03
사놓고안쓰는중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03
티비 있으니까 그냥 안씀 닌텐도 전용 디스플레이임
-
작성자한밤의도토리
|
작성시간
26.06.03
결혼 선물로 받았으나 어쩌다 한번씩 씀
-
작성자보소경
|
작성시간
26.06.03
전 왜사고 돈아깝다생각했는데
와이프가 사서 제가 안방에서 맨날 씀..
-
작성자Benzene
|
작성시간
26.06.03
거실에 티비없고 삼텐바이미 샀는데 가족 모두가 만족중
80에 떡으ㅐㄹ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