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1일1팩
|
작성시간
26.06.03
이걸 독점으로 만드는데가 ASML이죵 ㅎㅎ 달달하게 벌고있음
-
답댓글
작성자골든레트리버
|
작성시간
26.06.03
전 왜 잃고있죠?ㅠ
-
답댓글
작성자1일1팩
|
작성시간
26.06.04
골든레트리버 저도 -20일때 있었어요 내려가면 추매하고 그랬죠 ㅎㅎㅎ주식 시작할때 이종목 샀는데 어느새 5년이네요 님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핑크색좋아하세요?
|
작성시간
26.06.03
Euv
-
작성자기분좋은날씨
|
작성시간
26.06.03
반도체 ㄷ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