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도체 웨이퍼 노광장비의 원리

작성자안전한호구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2,73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일1팩 | 작성시간 26.06.03 이걸 독점으로 만드는데가 ASML이죵 ㅎㅎ 달달하게 벌고있음
  • 답댓글 작성자골든레트리버 | 작성시간 26.06.03 전 왜 잃고있죠?ㅠ
  • 답댓글 작성자1일1팩 | 작성시간 26.06.04 골든레트리버 저도 -20일때 있었어요 내려가면 추매하고 그랬죠 ㅎㅎㅎ주식 시작할때 이종목 샀는데 어느새 5년이네요 님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핑크색좋아하세요? | 작성시간 26.06.03 Euv
  • 작성자기분좋은날씨 | 작성시간 26.06.03 반도체 ㄷ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