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때렸어요 센터쪽 3루주자 홈으로 들어옵니다 경기끝 팬들의 기도가 드디어

작성자켑카|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03 ㅊㅊㅊㅊㅊㅊㅊ 고생하셨슴
  • 작성자외계인머리 | 작성시간 26.06.03 ㅊㅊㅊㅊㅊㅊ
  • 작성자그렇구나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개 빡세게 이겼다...
  • 작성자세상이말년 | 작성시간 26.06.03 와 오늘 불안했는데 드디어 ㅊㅊ
  • 작성자이자하 | 작성시간 26.06.03 ㅊㅋㅊㅋ 근데 유토를 왜 6회에 썼지?
    마무리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