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렸어요 센터쪽 3루주자 홈으로 들어옵니다 경기끝 팬들의 기도가 드디어 작성자켑카|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03 ㅊㅊㅊㅊㅊㅊㅊ 고생하셨슴 작성자외계인머리 | 작성시간 26.06.03 ㅊㅊㅊㅊㅊㅊ 작성자그렇구나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개 빡세게 이겼다... 작성자세상이말년 | 작성시간 26.06.03 와 오늘 불안했는데 드디어 ㅊㅊ 작성자이자하 | 작성시간 26.06.03 ㅊㅋㅊㅋ 근데 유토를 왜 6회에 썼지?마무리 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