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군대만 다녀오고 정상적으로 활동 했다면 대한민국 솔로 남자 댄스 가수 top3에 든다 vs 그정도 급은 아니다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2,201 목록 댓글 25

스티븡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찬란한노을 | 작성시간 26.06.03 미국인 그거 아니어도 인성땜시 나락갔을듯 숨기고 싶어도 어딘가에서 동티가 났을거임
  • 작성자핫독핫독핫디기리독 | 작성시간 26.06.04 결과론적인 얘기지만 마인드가 구데기라 군대말고 다른걸로 나락갔을듯
  • 작성자벤 젠 | 작성시간 26.06.04 걍 1황이였음 ㅅㅂ
  • 작성자순진한행자 | 작성시간 26.06.04 꼴보니 어차피 나락갈 인성같지만 잘 숨기면 1황이었지
  • 작성자1개 300원, 3개 1000원 | 작성시간 26.06.04 사건사고 터져서 진작 나락갔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