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전성기 한정 탑 그룹이였다 VS 아니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03|조회수4,284 목록 댓글 50

 

 

 

티아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ightLeftRight | 작성시간 26.06.04 탑은아니고 탑급
    원걸 소시 2NE1 바로다음?
    오 롤리폴리가 연1위했다니 탑이네 그럼
  • 작성자공감성도넛 | 작성시간 26.06.04 탑급은 맞는데 원탑느낌까진 아니었는듯
  • 작성자브리지아큐타 | 작성시간 26.06.04
  • 작성자까치울 | 작성시간 26.06.04 탑 절대아님 팬덤 약해서
    그리고 탑이였으면 탑이다 아니다로 의견들이 갈리지 않음
  • 작성자야 돈 | 작성시간 26.06.04 탑은 빅뱅 멤버아님? 푸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