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땅워니 작성시간 26.06.03 근데 많이 긁힌거 같기는 한데...
-
작성자RealBird 작성시간 26.06.03 아니 박재범 정도면 ㅄ 상대로 먹금 안할 정도 짬 됐을텐데
굳이 저렇게 대응한게 긁혔다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 -
작성자하녕 작성시간 26.06.03 긁힌거 맞는거 같은데 머에 긁힌건지를 모르겟음
-
작성자가나사나 작성시간 26.06.04 서양인들이랑은 키배 진짜 귀찮고 결론이 안 남 성인근육떡대여도 진짜 애랑 말다툼하는 느낌
한국인들이랑은 결이 틀려서 걍 상대를 하질 말아야 함 -
작성자미르별 작성시간 26.06.04 뭐가 진실이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긁힌 것 같긴한데; 솔찌 87년생이 나 술 마시려는데 민증 검사하더라 나 어려보이나봐 ㅋㅋ 하는 것도 살짝 읭? 스럽긴한데 그냥 먹금 해도 될 답글에 저러고 싸우는 것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