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옆구리시리구
|
작성시간
26.06.03
누들그라탕에 슈넬 만두 먹고싶다...
-
작성자후배위하는선배
|
작성시간
26.06.04
맛다시 사놓고 냉장고에 보관만 하고있음ㅋㅋ
-
작성자나지원.
|
작성시간
26.06.04
슈넬보다 아마나 크리스피가 가성비라서 인기많았음
-
작성자프라메아
|
작성시간
26.06.04
나 땐 슈넬치킨이나 크림우동 같은건 없었는데
면은 볶음짬뽕이랑 짜장 둘 중 하나 선택에
냉동은 바베큐바, 닭강정, 고향만두였음ㅋㅋ
-
작성자깜뀰
|
작성시간
26.06.04
고추짜장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