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추억의 군대 냉동.jpg

작성자르브론 제임스|작성시간26.06.03|조회수15,427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옆구리시리구 | 작성시간 26.06.03 누들그라탕에 슈넬 만두 먹고싶다...
  • 작성자후배위하는선배 | 작성시간 26.06.04 맛다시 사놓고 냉장고에 보관만 하고있음ㅋㅋ
  • 작성자나지원. | 작성시간 26.06.04 슈넬보다 아마나 크리스피가 가성비라서 인기많았음
  • 작성자프라메아 | 작성시간 26.06.04 나 땐 슈넬치킨이나 크림우동 같은건 없었는데
    면은 볶음짬뽕이랑 짜장 둘 중 하나 선택에
    냉동은 바베큐바, 닭강정, 고향만두였음ㅋㅋ
  • 작성자깜뀰 | 작성시간 26.06.04 고추짜장없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