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성인 되서 민증 검사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03|조회수1,422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인이 되어서 술집이나 편의점에서 민증 좀.. 하면서 검사 받아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라메아 | 작성시간 26.06.04 20대 중반까진 있었는데 그 뒤론 없었음ㅋㅋ 작성자영등포구청장 | 작성시간 26.06.04 확실한건 점점 줄어들음 ㅋㅋㅋ 작성자두개의 | 작성시간 26.06.04 딱한번 술집에서 지문 인식까지 해봄 작성자오빠 병X이야? | 작성시간 26.06.04 애기 안고 있는데 당한 적 있음. 작성자란초다스샤말다스찬차드 | 작성시간 26.06.04 17살때도 안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