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찰에 "형! 나 픽업 올거지?" 라고 전화하자 생긴일.jpg

작성자되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7,31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은s | 작성시간 26.06.03 와 ㄷㄷ 대단하시네
  • 작성자비르츠7 | 작성시간 26.06.03 이런거 보상금 많이 줘야 다른기사님들도 나한테도 걸려라 하고 불을켜고 찾아서 실고해주실거 같은데 ㅋㅋㅋ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03 와 무서우셨을텐데 대단하시다
  •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대단하시다
    경찰도 대응 엄청 잘했네
  •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04 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