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인 "KF-21 그거 완전히 F-22 복제품이잖아ㅋㅋ" 작성자헤이즈 heize|작성시간26.06.03|조회수31,086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F-22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복제품을 만들어냈다고? 대만인들의 KF-21 극찬 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산 알 가입 | 작성시간 26.06.04 얘네는 열등감이 무슨.. ㅋㅋㅋㅋ고로 우린 매우 잘하고 있구나 싶음 작성자두목펭귄 | 작성시간 26.06.04 하나의 중국인들인데 뭐 행동하는게 똑같지 뭐 똑같은놈들이 어디가냐? 작성자젤라또 | 작성시간 26.06.04 크오옷 작성자chaoshs | 작성시간 26.06.04 칭찬 감사합니다지들이 뭔말 하는지도 모르는갑네 작성자야짤달리다짤린사람 | 작성시간 26.06.04 굳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