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학자들 왜케 멍청함

작성자두쫀쿠내놓아라|작성시간26.06.04|조회수31,577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04 지구내부에서 핵 타 터뜨리면 이산화탄소 우주로 날려버릴수있겠는데
  • 작성자칠시 | 작성시간 26.06.04 맞음 그럼 진짜 더운공기는 우주로 가는데 이거 완전 무한동력인데 ㅡㅡ
  • 작성자호에호이호엥 | 작성시간 26.06.04 그럼 우주온난화 문제는 어케함;;;
  • 작성자민트초코비빔밥 | 작성시간 26.06.04 아니 우주 차갑다는데 서큘레이터 지구방향으로 설치하면 되는거아님?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05 큰 우산 쓰먄 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