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04
지구내부에서 핵 타 터뜨리면 이산화탄소 우주로 날려버릴수있겠는데
-
작성자칠시
|
작성시간
26.06.04
맞음 그럼 진짜 더운공기는 우주로 가는데 이거 완전 무한동력인데 ㅡㅡ
-
작성자호에호이호엥
|
작성시간
26.06.04
그럼 우주온난화 문제는 어케함;;;
-
작성자민트초코비빔밥
|
작성시간
26.06.04
아니 우주 차갑다는데 서큘레이터 지구방향으로 설치하면 되는거아님?
-
작성자k1이스
|
작성시간
26.06.05
큰 우산 쓰먄 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