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내가 현질에 가장 많이 투자했었던 게임은?

작성자하윤허|작성시간26.06.05|조회수1,729 목록 댓글 52

 

 

온라인 모바일 포함 현질 

가장 많이했던 게임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탁스럽다 | 작성시간 26.06.05 메이플.. 접은지 1년 넘었는데 10년 동안 천정도 썼나. 메창들에게 명함 내밀 수준은 아니지만
  • 작성자그러하구나 | 작성시간 26.06.05 리니지1 2000년도인가 투망 하나 잇엇고 3개 현질해서 120이가 주고 사서 투피 다녔는데 그때 수입 장난 아니었는데.. 한달에 친구4명이랑 하루2시간씩 달에 인당4백정도 가지고 간듯..
  • 작성자바댕 | 작성시간 26.06.05 블소
  • 작성자AIHrR | 작성시간 26.06.05 피온2
  • 작성자홀리딱 | 작성시간 26.06.05 롤 스킨 몇십만원어치 산듯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