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주얼 망가지는거 신경도 쓰지않고 예능하는 이주빈

작성자아이돌덕후입니다|작성시간26.06.05|조회수10,177 목록 댓글 3

아 이주빈 런닝맨 나온거 보는데 ㅈㄴ 매력넘침ㅋㅋㅋㅋ

 

 

진짜 요새 너무 비주얼로 핫하잖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이미지 안챙기고 예능 적극적인 여배 오랜만임,,,

 

 

진짜 런닝맨 나온거 신의한수 같다,,, 다시 봤어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탁스가끔옴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제작진이 나름 배려한다고 했는지 요청이 있었는지 모르겠찌만 마지막에 벌칙 같은 건 방송에 안 내보내던데 ㅋㅋ
    벌칙 걸린 거 보고 큰일났네 짤 돌겠네 했는데 다행인지 안 나옴 ㅋ
  •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05 이주빈 너무좋아!!
  • 작성자건방진쵸지 | 작성시간 26.06.05 단독 게스트라 어렵겠네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