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 내 친구 페이커임 ㅎㅎ 작성자하앙더때려줘잉|작성시간26.06.05|조회수4,2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르난데스 | 작성시간 26.06.05 하씨.. 줄 끝이 안보이는데 이젠 대기업 회장까지 새치기를..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5 신기하긴하네 ㅋㅋㅋㅋㅋ 내한 해서 첫 행선지가 T1피시방?? 선수들도 약간 급하게 나온거 같던데 ㅋㅋㅋㅋ썰한번 풀어줬으면 작성자볶음밥곱배기 | 작성시간 26.06.05 두노페까지 시전하시던데 작성자에렌 예거 | 작성시간 26.06.06 대박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