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훈훈한 도탁스 작성시간 26.06.07 2일이면 환승이지 시발
-
작성자니라 작성시간 26.06.07 회식이랑 친구집이랑 같아???
그럼 다르지 ㅅㅂㄹㄴ
지가 더 잘못해놓고 적반하장 오지네 ㅋㅋ
친구집이 아니라 그 남친집 아닌가 싶은데 -
작성자덧없는삶이다 작성시간 26.06.07 얼마전에 이별했는데, 솔직하게 말해주던데
오빠를 사랑하고 있는데, 나에게 다가온 사람이 있었어 근데 흔들렸고 궁금해졌어.
이런 마음으로 오빠를 만나지 못할것 같아.
아마 오빠랑 헤어지면 그 사람이랑 만날수도 있다고 생각해
이런 시부레 -
작성자키야마쿤 작성시간 26.06.07 아주 씨발년인데??
-
작성자INTJ 작성시간 26.06.08 친구집이 아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