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헤어진 지 2일만에 인스타에 새 남친 사진 올리는 건 뭔가요.jpg

작성자우주소녀보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6,482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훈훈한 도탁스 | 작성시간 26.06.07 2일이면 환승이지 시발
  • 작성자니라 | 작성시간 26.06.07 회식이랑 친구집이랑 같아???
    그럼 다르지 ㅅㅂㄹㄴ
    지가 더 잘못해놓고 적반하장 오지네 ㅋㅋ
    친구집이 아니라 그 남친집 아닌가 싶은데
  • 작성자덧없는삶이다 | 작성시간 26.06.07 얼마전에 이별했는데, 솔직하게 말해주던데
    오빠를 사랑하고 있는데, 나에게 다가온 사람이 있었어 근데 흔들렸고 궁금해졌어.

    이런 마음으로 오빠를 만나지 못할것 같아.

    아마 오빠랑 헤어지면 그 사람이랑 만날수도 있다고 생각해

    이런 시부레
  • 작성자키야마쿤 | 작성시간 26.06.07 아주 씨발년인데??
  • 작성자INTJ | 작성시간 26.06.08 친구집이 아니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