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매콤주먹 작성시간 26.06.06 ㄹㅇ 닌자 뭐지 ㅋㅋㅋㅋ
-
작성자퍼리 작성시간 26.06.06 빌런이 닌자라 ㅈㄴ 깨긴하네
-
작성자프라메아 작성시간 26.06.07 핸드가 나오는 거면 데어데블은 무조건 나오겠지?
아이언피스트나 디펜더스는 나가리 된 거 같으니 거기까지 기대하긴 힘들겠고
퍼니셔랑 데어데블 같이 봤으면 진짜 좋겠다ㅠㅋㅋ -
작성자돈많은백수 작성시간 26.06.07 얼마나 불행해질지 감도 안잡히네
-
작성자Lennon Legend 작성시간 26.06.07 하필 저 때 휴가라 볼 수가 없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