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삼전 35만원에 샀다” “하이닉스 230만원이다” 공포의 월요일이 온다…개미들 ‘초긴장’

작성자상급보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6,367 목록 댓글 32

 

https://v.daum.net/v/2026060619415742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6.06.07 갖고있는건 괜찮은데 레버리지탄사람들이 문제지뭐..
  • 작성자킬링미 | 작성시간 26.06.07 나뚜문 오른다 사나이시험 씨개할라나보구만
  • 작성자릴리즈 | 작성시간 26.06.07 총알 있는 사람들한텐 기회임
    삼하기준
  • 작성자요아정이모야 | 작성시간 26.06.07 월욜 10퍼정도 떨어지면 조금 추매
    화요일 한번번더떨구면 그때 추매 많이하고 어플 삭제 코스피 지지선7100근처라고들 하더라구요.
  • 작성자SOLID HOMME | 작성시간 26.06.07 지선 전에 다 털어냇고 담주 초특가 세일때 또 줍줍 예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