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NBA] 올느바 동료없이 플옵 최다승

작성자가담항설|작성시간26.06.07|조회수4,716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크필수 | 작성시간 26.06.07 올스타 멤버 없이 플옵 이겼다는 뜻이여요. 그니까 떨거지들 데리고 고생했다
  • 답댓글 작성자박선영 아나운서 | 작성시간 26.06.07 올NBA팀(퍼스트-세컨드-써드/팀마다 5명씩) 수상한 동료없이. 윗분이 말한 올스타와는 다른 그해 가장 잘했다고 평가받는 15명
  • 작성자AIHrR | 작성시간 26.06.07 이또한
  •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07 ㅇㅅㄹㅅ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07 ㅇㅅㄹ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