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노크필수
|
작성시간
26.06.07
올스타 멤버 없이 플옵 이겼다는 뜻이여요. 그니까 떨거지들 데리고 고생했다
-
답댓글
작성자박선영 아나운서
|
작성시간
26.06.07
올NBA팀(퍼스트-세컨드-써드/팀마다 5명씩) 수상한 동료없이. 윗분이 말한 올스타와는 다른 그해 가장 잘했다고 평가받는 15명
-
작성자AIHrR
|
작성시간
26.06.07
이또한
-
작성자농구왕김축구
|
작성시간
26.06.07
ㅇㅅㄹㅅ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07
ㅇㅅㄹ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