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동안 주4일제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케이플립|작성시간26.06.07|조회수6,54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주5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07 싯팔 맛만 보여주고 가버리내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7 아...정식 도입 좀요.. 작성자Arami | 작성시간 26.06.07 공동연차로 지난주 주3일...다시 본업 주 5일 시작!! 화이팅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07 주 4일이 이렇게 좋은데 이걸 안해? 작성자버밍타이거 | 작성시간 26.06.07 시봉 다 일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