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주동안 주4일제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케이플립|작성시간26.06.07|조회수6,540 목록 댓글 12

 

다시 주5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07 싯팔 맛만 보여주고 가버리내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7 아...정식 도입 좀요..
  • 작성자Arami | 작성시간 26.06.07 공동연차로 지난주 주3일...
    다시 본업 주 5일 시작!! 화이팅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07 주 4일이 이렇게 좋은데 이걸 안해?
  • 작성자버밍타이거 | 작성시간 26.06.07 시봉 다 일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