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륜 자동차엔진 바이크

작성자샤를 르클레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52 목록 댓글 6

https://youtu.be/rgleL_b0XIQ?si=7DJ8MoBVIz7-dr4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슬기X보이프렌드 | 작성시간 26.06.07 한국인 확인되셨습니다.
  • 작성자칼슘사이 | 작성시간 26.06.07 차몇대있고 오토바이도있고 그런사람이 사는거니 그돈씨 금지
  •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07 ㅇㅈ 차는 좋은차타도 카푸어 은근있지만, 오토바이는진짜 ㅋㅋ 다 차몇대씩있고 세컨 써드
  • 작성자Hebarc | 작성시간 26.06.07 ㄷㄷ
  • 작성자go159357 | 작성시간 26.06.08 개인적인 생각으로 트라이크 바이크는 차의 장점을 포기하고, 바이크의 장점도 포기해서
    차의 단점 + 바이크의 단점이 합쳐진거라 생각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